티스토리 뷰

뻐꾸기 골프 박사장 박노준 

# 뻐꾸기 골프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날씨가 더운 여름이긴 하지만 이 무더운 여름에도 골프의 인기는 정말 식을 줄 모르는데요.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뻐꾸기 골프의 최고 매력남이자 귀욤 남 별명은 초롱이 이신 박노준 사장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뻐꾸기 골프는 김구라씨과 박노준, 거기서는 김구라 씨가 박대표 박대표라고 하는데요. 두 분이서 여러 연예인들 프로 골퍼 그리고 야구선수 등과 함께 명랑 골프를 즐기는 하나의 유튜브 예능입니다.

 

저는 정말 처음 하승진씨 편부터 봤었는데요. 농구선수인 하승진 씨는 키가 너무 커서 아이언이랑 클럽들을 다 맞춰서  치셔야 더라고요. 하지만 실력은 키에 비례하지는 않았습니다.

 

# 뻐꾸기 골프 박사장 박노준 약력

뻐꾸기 골프에서 김구라씨의 입담에 대적할만한 개그 센스와 귀여움 그리고 초롱초롱함을 담당하시는 뻐꾸기 골프 박 사장님은 우리나라 데니스 코리아라는 골프 브랜드의 사장님이세요. 그분의 약력을 소개해드리면요, 1966년 대구 출생이시고 85년 경기고를 졸업하였고 91년 경희대 경영학과를 졸업하셨습니다. 그리고 91년 코오롱 상사에서 근무히사다가 97년 삼성 골프유통팀에 근무하셨고 2000년에는 포시즌 사장을 그리고 2003년에는 데니스 코리아 사장을 역임하고 계십니다.

 

즉, 사업체 2개를가지고 계신데요 포시즌은 우리나라 자체 OEM 브랜드로 골프 캐디백을 만드는 사업인데 박노준 대표가 본인의 브랜드를 갖기 위해서 그다음 골프 의류 사업인 데니스 코리아를 창업했다고 합니다.

 

 

# 뻐꾸기 골프 박사장 박노준 사업체

약력에서 보셨다시피  뻐꾸기 골프 박사장님은 소위 삼성 출신인데요 대학을 졸업하고 코오롱에 입사하여 코오롱 골프사업부로 발령이 났다고 합니다. 이때 본인의 골프 사업부 발령은 동기들 중에서 골프를 쳐 본 사람이 없어서 골프를 잘한다는 이유만으로 그렇게 발령이 났다고 합니다. 30년째 제자리에 계신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97년 삼성 골프유통팀으로 스카우티 되었지만 삼성이 골프사업이 지지부진해지자 삼성을 나와서 '포시즌'

이라는 OEM(주문자상표부착) 방식의 회사를 차린 겁니다.

 

http://www.4season.co.kr/

 

포시즌 :: 골프백, 골프용품 제조 전문업체

 

www.4season.co.kr

 

 

여기서 OEM이란 물건을 생산은 하되 그 물건을 공급하기만 하고 이후 브랜드의 이름을 따서 그 물건이 나가는 방식인데요, 여기서 브랜드에 갈증을 느꼈던 박대표는 자체 브랜드를 가 기자고 목표했고 <개구쟁이 데니스> 만화의 데니스를 골프 캐릭터로 활용하여서 '데니스 더 매너스'를 골프 전문 브랜드로 탄생시켰습니다.

 

http://www.denniskorea.co.kr/main.html

 

데니스 골프웨어

서울 송파구 정의로70 KDU타워 11층 (구주소 : 문정동 640 ), TEL 02-3481-2250, FAX 02-3486-0524, 소비자상담실 : 070-5138-1164

www.denniskorea.co.kr

 뻐꾸기 골프 박노준 사장의 데니스 브랜드는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하고 현재 전국 백화점과 골프장에 널리 퍼져 있을 뿐 아니라 해외 일본, 홍콩, 대만, 중국 등 해외 수출도 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합니다.

 

# 뻐꾸기 골프 박사장 박노준 최경주와의 인연

박노준 사장은 또한 대한민국 탱크 최경주 프로와도 인연이 깊은데요. 최경주 대표는 데니스 골프와 후원 협약을 맺어서 몇 년 동안 지원과 후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나 그는 데니스골프 로고가 새겨진 투어백을 메고 다녔다고 합니다.

 

# 뻐꾸기 골프 박사장 박노준 김종민 편 더 크로스비 CC

뻐꾸기 골프에서 가장 재미가 있었던 편중에 하나가 김종민 편인데요. 김종민 씨는 예능 자체도 재밌지만 뻐꾸기 골프에서 정말 그 활약이 어마어마합니다. 특히 이번에 찍은 골프장이 제가 좋아하는 더 크로스비 CC인데요. 탁트인 전망과 고급스러운 페이웨이까지 머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

 

 

 

저도 더크로스비 CC를 자주 가는 데는 서울에서 아침에 50분이면 가기 때문에 사업차 그리고 지인들과 약속 잡기에 꽤 편하더라고요. 특히나 요즘 더 크로스비 cc 선불카드가 나와서 그린피가 주중에 15% 그리고 주말에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가격대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1일 3팀에서 5팀까지 적용되니까 라운딩을 자주 다니시거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장만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요즘 유튜브 재밌는 채널 찾기 정말 힘든데 뻐꾸기 골프 다달이 더욱 커지고 더 많은 연예인들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뻐꾸기 골프 TV 재밌게 보시고 유익한 정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